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수도권 벚꽃 명소, 숨은 벚꽃 명소, 연령대 별 선호 벚꽃 명소, 아이랑 벚꽃

by 봄이네엄마 2023. 4.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즐거운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봄이네엄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수도권에서 벚꽃으로 유명한 명소, 인기 있는 명소를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만개한 벚꽃은 구경하고 싶지만 사람은 구경하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숨은 벚꽃 명소까지 함께 소개합니다~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 수도권 인기 벚꽃 명소 Top10 / Top30
  • 수도권 덜 붐비는 벚꽃 명소
  • 연령대별 수도권 인기 벚꽃 명소 Top5
  • 아이와 함께 즐겨 찾는 벚꽃 명소 Top10

가장 인기 있는 수도권 벚꽃 명소는 석촌호수로 꼽혔습니다. 이어서 수원화성일대, 여의도 윤중로, 일산호수공원, 경복궁, 올림픽공원, 미사리경정공원, 보라매공원, 도산공원, 양재시민의숲 순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반응형

TOP 10 외에 30위까지 순위는 위의 표를 참고해주세요.

평소보다 벚꽃 철에 사람이 많은 곳으로는 석촌호수, 여의도 윤중로, 일산호수공원, 서울대공원, 남산공원, 북서울꿈의숲, 안산호수공원, 안양예술공원, 만석공원으로 꼽혔습니다.

 

그럼 이제 숨은 명소를 알아볼까요?

 

 

비교적 덜 붐볐던 벚꽃 나들이 장소로, 경기도 지역에는 아침고요가족동물원, 내리문화공원,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서울에는 하늘공원과 선유도공원 등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점은 연령대별로 인기 벚꽃 명소가 조금씩 달랐는데요, 연령 대에 따라 어떤 곳이 가장 인기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2030의 방문자 수 기준 1위는 역시 석촌호수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20대의 경우 모두 서울에 위치하여 대중교통으로 접근이 편리하다는 특징을 보이네요.

 

 

 

아이가 있다면 아이를 위한 놀거리까지 고려하게 되는데요,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벚꽃 명소 Top10도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이상 벚꽃철의 유익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봄이네엄마였습니다.

 

[출처]SK텔레콤 뉴스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