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호랑이 꿈 해몽 자세히 알아보기

by 봄이네엄마 2023. 4. 6.
반응형

안녕하세요.

꿈 해몽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하여 포스팅을 하고 있는 봄이네 엄마입니다. 저만 알고 있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이 많은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공유하려고 합니다. 어려운 내용보다는 최대한 알기 쉽게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부족하더라고 많은 것을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호랑이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새끼 호랑이 꿈

2. 호랑이 무리가 나오는 꿈

3. 호랑이 그림이 나오는 꿈

4. 흰 호랑이가 나오는 꿈 / 백호랑이 나오는 꿈 / 백호 꿈

5. 검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6. 붉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7. 호랑이가 도망 가는 꿈

8. 호랑이를 때리는 꿈


호랑이 고양이과 동물로 몸통은 길고 발은 비교적 짧으며 코와 입끝의 폭이 좁은게 특징인데요. ​ 강한 포식자인 호랑이가 꿈에 나온다면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 호랑이 꿈 해몽의 의미로 어떤 의미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새끼 호랑이가 나오는 꿈

 

꿈속에 새끼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조만간 당신에게 의미있는 일이 생기는걸 암시합니다. ​ 그것은 금전적인 일이거나 지위나 명예로운일이 될수도 있습니다.

 

2. 호랑이 무리가 나오는 꿈

 

 

 

호랑이 무리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에너지가 매우 넘쳐나고 있는 상태입니다. ​ 어떤 일을 하더라도 성공 할수 있는 때입니다. ​ 많은 기회가 찾아옴으로 기회를 잘살려 행동해보세요.

 

 

 

3. 호랑이 그림이 나오는 꿈

 

호랑이 그림이 나오는 꿈은 더 나은 생활을 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지향성을 의미합니다. ​ 더 많은 돈을 원하거나 더 좋은 신분상승을 바라는 다양한 욕망이 마음속에 내제되어 있다는걸 말해줍니다. ​ 운기가 상승한 상태로 소망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4. 흰 호랑이가 나오는 꿈 / 백호랑이 나오는 꿈 / 백호 꿈

 

흰 호랑이는 예로부터 수호신으로 여겨져 소중한 존재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 흰 호랑이가 꿈에 나오면 큰 행운이 찾아 오는걸 암시합니다. ​ 평소 원했던 바램들이 모두 이루어질수 있습니다. 

 

 

반응형

 

 

5. 검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검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좋은 기운을 빨아들이는 존재로 비추어집니다. ​ 당신은 현재 굉장히 지친 상태로 적절한 휴식을 통해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6. 붉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

 

붉은 호랑이가 나오는 꿈은 돈이 궁핍해지는걸 암시합니다. 지출이 되는 부분을 잘 점검한 후 절약하는 생활을합시다. [출처] 호랑이 꿈 해몽의 의미 해석 알아볼께요.

 

 

 

7. 호랑이가 도망 가는 꿈

호랑이가 도망가는 꿈은 재물운이 빠져 나가는걸 뜻 합니다. ​ 큰 문제에 휩쓸려 큰 돈을 없앨 수도 있습니다. 항상 주변을 잘 경계하고 관찰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8. 호랑이를 때리는 꿈

호랑이를 때리는 꿈은 직장에서 윗 사람에게 신뢰를 갖게되는걸 보여줍니다. ​ 당신의 노력이 인정되어 더 책임감 있는 일을 맡겨 줄수 있다는걸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호랑이 꿈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