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제주도 반려동물 동반 펜션, 호텔, 숙소

by 봄이네엄마 2023. 3.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정보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하여 포스팅을 하고 있는 봄이네 엄마입니다. 저만 알고 있는 것보다 여러 사람들이 많은 혜택을 나눌 수 있도록 공유하려고 합니다. 어려운 내용보다는 최대한 알기 쉽게 정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니까요. 부족하더라고 많은 것을 얻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반려동물 동반 펜션, 호텔,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제주 남원읍, ‘더 빌라스 오션’

2. 제주 애월읍, '소길 스테이'

3. 제주 구좌읍, ‘농띠’


 

에어비앤비,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위시리스트에 가장 많이 담긴 숙소 추천

최근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제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맞아 에어비앤비가 반려견과 함께 오붓하게 머물기 좋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 숙소를 소개했어요.

 

제주 남원읍, ‘더 빌라스 오션’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남원읍 태신해안로 271

 

‘더 빌라스 오션’은 거실과 침실이 하나로 구성된 원룸 구조의 숙소다. 큰 창을 통해 보이는 푸른 바다와 파도 소리로 오션뷰를 제대로 즐길 수 있으며, 야자수 나무가 돋보이는 잔디 정원은 반려견이 뛰어놀기 제격이다. 커피 머신부터 각종 식기류와 인덕션까지 알차게 갖춰진 주방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제주 애월읍, '소길 스테이'

위치 : 제주 제주시 애월읍 장소로 147-23

 

밀감밭이 숙소 주변을 두르고 있으며, 인근에 새별오름, 노꼬메오름, 바리메오름이 위치해 반려견과 산책할 수 있는 곳이 많다. 멀리 가지 않아도 숙소 바로 앞에는 드넓은 잔디밭이 펼쳐져 있으니 힘이 넘치는 반려견이라면 ‘소길스테이’에 머물러 보는 것은 어떨까.

 

제주 구좌읍, ‘농띠’

위치 : 제주 제주시 구좌읍 김녕항3길 18-16

 

 

 

경상도 사투리로 ‘농땡이’라는 뜻의 ‘농띠’는 이름처럼 반려견과 함께 여유를 즐기기에 제격인 숙소다. 100여 년이 지난 제주 전통가옥을 새로 단장했으며, 반려견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널찍한 뒷마당이 특징이다.

 

특별한 활동을 하지 않아도 숙소 자쿠지를 이용하거나 강아지와 함께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힐링이 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지금까지 반려동물 동반 펜션, 호텔, 숙소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