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정보

임신 확률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 임신 팁

by 봄이네엄마 2022. 5. 8.
반응형

 

 빨리 임신할 확률을 높이고 싶으세요?다음과 같은 몇 가지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1. 태아 비타민 섭취

아기를 가지기 전에 적어도 한 달 전에 산전수전을 터뜨리기 시작하라.한 연구에서는 임신 전 비타민을 섭취하면서 불임치료를 받는 여성이 같은 치료를 받으면서도 엽산 보충제만 복용하는 여성보다 임신 가능성이 2배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그러니 더 빨리 아기 대박을 터뜨릴 거라는 보장은 아니지만, 분명 시도해 볼 만한 가치가 있어!

2. 배란 징후와 그 주위의 시간 섹스를 알 수 있다.

배란하기 며칠 전에 시작하는 전형적인 배란 증상을 숙지하고, 배란하기 며칠 전부터 섹스를 해야 한다. 배란기는 일반적으로 주기의 중간에 발생한다(28일 주기 중 14일차).배란기의 실제 날을 섹스하는 것이 이상적일 수 있지만, 그것을 정확히 지적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3. 잘 먹어라

임신을 하려고 할 때 올바른 음식과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임신을 원하는 꿈을 더 빨리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오메가-3, 엽산, 칼슘, 단백질, 철분, 섬유질과 같은 많은 건강한 지방을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포함시키도록 하라.

4. 운동

하루에 30분 정도 적당한 운동은 다산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지금은 카우치 포테이토로 변할 때가 아니다.체육관에 가든지, 조깅을 하든지, 역기를 들든지 간에, 여러분이 임신을 하려고 하는 동안 어떤 종류의 운동을 하도록 노력하라.

5. 걱정마

스트레스는 배란을 지연시킬 수 있고, 이는 결국 임신을 방해하게 될 것이며, 자궁수축의 빈도 또한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여져 임플란트는 더욱 어려울 것이다.긴장을 푸는 방법을 찾도록 노력하라: 요가 수업을 듣고, 거품 목욕에 몸을 담그고, 원기를 회복하는 산책을 하고, 일기에 글을 쓰거나, 마사지를 받는다.

6. 잠을 충분히 자라.

임신할 때 7~8시간의 수면을 취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연구에 따르면, 수면이 불규칙한 기간과 연관되어 있으며, 이것은 다시 당신의 다산을 방해할 수 있다.수면은 또한 스트레스를 피하는 데 중요한데, 이것은 또한 아기를 만드는 계획을 방해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7. 나쁜 버릇을 없애라

흡연이 다산과 임신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에 담배를 끊어야 할 때다.임신을 하고 카페인 섭취량을 하루에 200밀리그램(약 12온스 커피 한 잔) 이하로 줄이려고 애쓰는 동안 을 끊는 것(또는 최소한 심각하게 제한)을 끊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배란 증상
배란기를 언제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배란 징후에 주의하십시오.
 - 당신의 기초체온도는 약간 떨어졌다가 배란이 일어났을 때 다시 상승한다.
 - 자궁경부 점액은 달걀 흰자와 비슷한 미끄러운 지속력으로 더 선명하고 얇아진다.
 - 자궁경부가 부드러워지고 벌어진다.
 - 약간의 통증이 느껴지거나 아랫배에 가벼운 경련이 생길 수 있다.
 - 당신의 성욕은 증가할 수 있다.
 - 당신은 약간의 가벼운 얼룩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 당신의 외음부나 질은 부어 보일 수 있다.

 

임신을 시도할 때
임신하려고?아무도 어떻게 하는지 알려줄 필요는 없지만(도표는 아마추어에 맡기고, 정말 고마워!) 언제가 성관계를 갖기에 가장 좋은 시기인지 알아내는 데 약간의 도움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단답:임신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는 배란할 때쯤이다.그 주요한 "임신" 창문은 배란 며칠 전부터 - 정자는 3일에서 6일 동안 수정하기 위해 살 수 있기 때문에 - 난자가 방출된 후 약 하루까지 - 12시간에서 24시간 동안만 생존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