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발꿈, 발톱 자르는 꿈, 발에서 피나는 꿈, 발 씻는 꿈 꿈해몽

by deco_park 2023. 12. 6.
반응형

발은 우리에 몸을 지탱하는 중요한 부위라고 할수 있는 곳인데요. ​ ​ 하지만 발 꿈에 관해서는 부정적인 상황의 경우가 많지는 않았나요? 이를테면 발을 다친다거나, 발을 절단하는 등의 무섭고 끔찍한 상황이 연출되는 꿈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 ​ 발 꿈의 각각의 상황에 맞추어 어떤 해석을 담고있는지 꿈의 내용을 잘 떠올리며 참고하도록 합시다.

 

발꿈

 

 

 

1. 발 씻는 꿈

​ 발씻는 꿈은 당신의 사소한 콤플렉스를 의미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 ​ 발을 씻었을때 기분나쁜 인상을 받지 않았다면, 특별히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 ​ 또한 꿈에서 씻는 행위는 해결 을 의미하기 때문에,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어 지는 것을 나타낸다고 하겠습니다.

 

​ 다만, 다리를 필요 이상으로 계속 씻으면서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주의가 필요하다 할 수 있는데요. ​ ​ 자신의 발을 집요하게 계속 씻고 있는 경우, 매우 심각한 콤플렉스를 안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라 하겠습니다.

 

 

2. 발에서 피나는 꿈

​ ​ 발에서 피나는 꿈은 금전운이 상승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 ​ 운기가 올라갈 가능성이 있으 니, 이번 기회를 통해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 보는건 어떨까요. 또한 일운도 올라가고 있어 적극적으로 업무에 임한다면, 지위나 명예를 손에 넣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 꿈속의 출혈량에 따라서 운에 크기또한 크다 할수 있습니다. ​

 

발꿈

3. 발톱 자르는 꿈

발톱 자르는 꿈은 고민이나 신경쓰고 있던 문제가 조만간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 ​ 양쪽발톱 모두 자르는 경우의 꿈이었다면, 직면하고 있던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어 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 다만,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 이 발톱이 깨지는 경우 였다면, 문제가 잠시 지속될 것입니다.

 

 

4. 발을 잃는 꿈

발을 잃는 꿈은 삶의 기초를 잃게 될수도 있다는 것을 말해주는 꿈이라 하겠습니다. ​ ​ 대략 일운, 금운, 가정운 등의 저하를 암시하는데요. 예를들어 일에서의 강등, 실업, 해고 등을 의미한다고 볼수 있습니다. ​ ​ 또한 회사에 큰 손해가 발생 하거나, 가족에게 안좋은 일이 일어나는 등 중요한 무언가를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발꿈

 

5. 발이 더러워지는 꿈

​ 발이 더러워지는 꿈은 일의 실수나 실패를 암시합니다. ​ ​ 의심과 착각, 커뮤니케이션의 갈등 등에 의해서 자신의 평판이 나빠지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가 필요한데요. ​ ​ 주위사람들과의 관계에 대해 다시한번 점검해야할 필요가 있을 것같네요.

 

 

6. 발을 걷어차는 꿈

발을 걷어차는 꿈은 당신에게 적대적인 누군가가 주변에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 ​ 발을 걷어차는 상대가 누구 였는지 기억하시나요? ​ ​ 만약 회사의 동료나 선배 등, 특정 인물이었다면, 그 인물이 당신을 라이벌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라 생각이듭니다. ​

 

 

 

발꿈

 

 

7. 발이 무거운 꿈

발이 무거운 꿈은 당신에게 스트레가 쌓이고 있다는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 ​ 일이나 삶에 큰 스트레스나 불만을 갖고 있지는 않나요? ​ ​ 일이나 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안고있는 것은 어쩔수 없지만, 스트레스를 잘 발산할수 있도록 노력하는게 중요해요.

 

8. 발을 다치는 꿈

발을 다치는 꿈은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 ​ 문제는 언제 사건이 일어나게 될지 모른다는건데요. ​ ​ 트러블이 해결될 때까지는 시간이 걸리기때문에, 문제에 부딪치지 않도록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게 준비합시다. ​

 

발꿈

 

 

9. 발을 삐는 꿈

가까운 사람에게 사기나 배신을 당할 수 있으므로 아무리 가까운 사람이라 하더라도 조심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10. 큰 발이 나오는 꿈

길몽이랍니다. 적극적으로 하던 일에 임하면 결실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